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일광욕즐기기좋은 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일광욕즐기기좋은 여행지1위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섬입니다. 보라카이 섬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보라카이 섬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치안이 그닥 좋지 않은 필리핀이지만 굉장히 치안 유지에 신경을 많이 써서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 여행을 갔다면 세일링보트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
카오락은 현재 관광 지향적인 마을로, 태국 타쿠야 빠 지역과 팡아 지방의 무앙 지역에 위치한 섬입니다. 태국의 진주라고 불릴 만큼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원시림 즉 자연 그대로의 산림을 유지하고 있어 전형적인 휴양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카오락으로 오세요.
빠통은 푸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지역으로 일 년 내내 관광객이 붐비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 이 낮의 해변가도 좋지만 특히 나이트 라이프가 유명합니다. 방글라 거리는 바들이 즐비해있고, 나이트 쇼도 매일 열리기 때문에 밤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환상의 도시가 될 것입니다. 또한 리조트 지역이기 때문에 근처에 음식점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푸꾸옥섬은 베트남 남서부의 섬입니다. 이곳은 1년 내내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청정한 바다와 바다 거북이를 볼 수 있어서 최근 관광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어 휴양과 관광,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필리핀의 팔라완섬 중앙에 있는 도시입니다. 팔라완섬은 다른 섬들과 거리가 멀어 비교적 문명의 손길이 닿지 않아 희귀한 동식물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깨끗한 자연을 이용한 지하 강 투어나 바다 찾기 투어, 반딧불이 투어를 즐길 수 있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쇼핑과 함께 야시장 투어가 유명하고, 빅토리아 파트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홍콩은 특히 음식이 유명한데, 딤섬과 밀크티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며, 광둥 요리부터 중국 각지의 본토 요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원령공주의 배경지 야쿠 섬은 가고시마 현 오스미 제도의 섬입니다. 태고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곳은 무려 7,200살의 삼나무인 조몬스기부터 시작하여 사슴 2만 마리와 원숭이 2만 마리 등 동물과 식물들이 자유롭게 번성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뽐내는 곳입니다. 더군다나 일본 유일의 바다거북 산란지이기도 하니, 다채로운 자연을 보고 싶다면 이곳, 야쿠 섬으로 떠나보세요.
스리랑카 남서부 갈레의 수도인 갈은 스리랑카의 중요한 항구 도시입니다. 14세기부터 세계적인 항구의 역할을 해왔으며, 자연 항구, 국립 해양 박물관, 시바 사원 등 다양한 유적과 볼거리들이 가득합니다. 아름다운 바다에서 현지인들의 따듯한 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갈입니다.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부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세부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교토는 일본의 역사와 전통을 가장 잘 접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교토의 가장 유명한 건축물인 금각사를 포함해 세계문화 유산만 17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은 생선 정식 요리인 교카이세키가 유명하고, 교토의 사찰과 사원, 정원들은 사진을 찍는 여행객들의 출사지로도 유명합니다.
싱가포르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관광 명소들이 있어, 여행 초보객들에게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 베이스 샌즈 호텔 수영장은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샌즈호텔 건너편에 있는 '가든 바이 더 베이'는 다양한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싱가포르의 핫 스팟입니다.
파타야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먹거리, 매력적인 역사와 문화가 더해져 많은 분의 인생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지가 있다면 방콕 왕궁과 왓 포 사원이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며, 아름답고 정교한 건축물들로 태국 여행 왔다는 사실을 절로 느끼게 해줍니다. 크고 웅장한 와불상을 보시려면 왓 포 사원을 추천합니다.
자카르타에서는 인도네시아를 축소해 놓은 테마파크 따만 미니에서 인도네시아의 각 지역의 전통가옥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사리 아뜨르 온천에서 여독을 풀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는 연중 내내 화창하지만 10~3월은 우기로 하루에 몇 시간 씩 비가 내립니다. 대표관광지로 모나스가 있습니다.
마닐라는 여행지마다 촬영 스팟도 많고, 저렴한 물가가 장점입니다.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있는 마닐라 대성당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스페인식 석조건물이라 유럽의 느낌을 간직한 성당입니다. 또한 필리핀의 대표 아쿠아리움인 마닐라 오션파크는 각종 해양생물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존재해서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반둥은 인도네시아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반둥 시내 중심가는 중앙광장이라 할 수 있는 알룬알룬입니다. 그랜드 모스크, 아시아·아프리카 회의 박물관, 쇼핑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알룬알룬 주변에 모여있습니다. 땅꾸반 프라후는 거대한 분화구를 자랑하는 화산입니다. 이 화산 주변은 1시간 정도면 돌아볼 수 있으며, 아래 작은 분화구에는 직접 내려가 볼 수 있습니다. 화산 등산로 입구를 지나 북쪽에 찌아뜨르가 있습니다. 찌아뜨르에는 방갈로부터 호텔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세종시의 롤모델 푸트라자야는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행정 수도로 개발 중인 연방 직할구 중 하나입니다.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인구 집중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이곳은 세계 행정 수도들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쿠알라룸푸르에서 철도로 20분 거리에 있어 교통도 편리합니다. 핑크 모스크로 불리는 푸트라자야 모스크가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쿠알라룸푸르는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한국과 일본의 경쟁구도로 지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입니다. 건물 내 위치한 수리아 KLCC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6층짜리 쇼핑몰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삿포로는 여름에 서늘하고 겨울에는 눈이 내린 절경으로 유명하며, 특히 겨울에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삿포로 눈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모이와산 로프웨이 케이블카를 타고 삿포로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은 삿포로 관광의 필수 코스로 불립니다. 맥주와 함께 스스키노역의 라멘골목, 수프카레, 쟈카바타가 유명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사누르는 발리 남동쪽 덴파라스 동쪽 해안의 작은 마을입니다. 발리가 관광지로 본격적인 개발을 시작할 때 함께 성장했으며, 현재는 깨끗하고 정돈된 리조트와 여행객을 위한 편의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사람이 몰리지 않아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방문객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한적한, 정말 말 그대로 휴양을 원한다면 이곳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