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를피할수있는 아프리카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장마를피할수있는 아프리카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장마를피할수있는 여행지1위

카이로, 이집트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장마를피할수있는 여행지2위

마라케시, 모로코

마라케시는 자마 엘프나, 라 마무니아, 마조렐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쿠투비아 모스크는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단, 이슬람교도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은 마라케시에서 제마 엘 프나 광장 다음으로 가장 큰 광장입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 주변에는 양철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장마를피할수있는 여행지3위

알렉산드리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 북부 지중해에 인접한 항구도시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에서 카이로 다음의 대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 도시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카이트베이 요새, 알렉산드리아 등대, 몬타자 궁전을 추천합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알렉산드리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장마를피할수있는 여행지4위

메크네스, 모로코

모로코 중부에 있는 도시, ‘메크네스’는 17세기 모로코 제국의 수도로 훌륭한 왕궁, 화교 사원, 성벽 등 고적이 많은 관광지입니다. 이러한 가치를 인정받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하였습니다. 황제가 행차했던 문으로 지금까지 위풍당당한 모습을 자랑하는 ‘밥 엘 만수르’, 수려한 내부장식으로 모로코 건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물라이 이스마일 왕릉’ 등 방문할 곳이 많습니다. 역사적 가치가 뛰어난 도시, 모로코의 메크네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