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특이한 아프리카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특이한 여행지1위

마라케시, 모로코

마라케시는 자마 엘프나, 라 마무니아, 마조렐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쿠투비아 모스크는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단, 이슬람교도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은 마라케시에서 제마 엘 프나 광장 다음으로 가장 큰 광장입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 주변에는 양철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특이한 여행지2위

카이로, 이집트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특이한 여행지3위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입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 선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선정된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속에 있으면서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 케이프타운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특이한 여행지4위

룩소르, 이집트

룩소르는 고대 이집트를 대표하는 도시로 나일강을 중심으로 동안과 서안으로 나뉩니다. 배를 타지 않고서는 동안과 서안을 오가는 데만 1시간 가까이 걸리기 때문에 보통 동안과 서안에 있는 유적지들을 한데 묶은 동안 투어, 서안 투어가 진행됩니다. 동안 투어는 카르나크 신전과 룩소르 신전을 가고, 서안 투어는 왕가의 계곡, 하트셉수트 신전, 하부 신전, 멤논 거상을 갑니다.

특이한 여행지5위

알렉산드리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 북부 지중해에 인접한 항구도시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에서 카이로 다음의 대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 도시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카이트베이 요새, 알렉산드리아 등대, 몬타자 궁전을 추천합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알렉산드리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