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맑아지는 아프리카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마음이맑아지는 아프리카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마음이맑아지는 여행지1위

마라케시, 모로코

마라케시는 자마 엘프나, 라 마무니아, 마조렐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쿠투비아 모스크는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단, 이슬람교도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은 마라케시에서 제마 엘 프나 광장 다음으로 가장 큰 광장입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 주변에는 양철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마음이맑아지는 여행지2위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입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 선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선정된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속에 있으면서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 케이프타운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마음이맑아지는 여행지3위

샤름엘셰이크, 이집트

서아프리카의 관문 역할을 하는 도시, 이집트의 샤름 엘 셰이크는 아직 우리들에게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인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 있는 낭만의 휴양지, 홍해에 닿아 있습니다. 터키석을 닮은 아름다운 바다에 뒤로는 황금빛 바위 산이 받쳐 주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며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마음이맑아지는 여행지4위

라바트, 모로코

모로코는 유럽, 아프리카, 중동 문화가 교차하는 지역이며, 바다와 산, 사막 등 다양한 자연조건으로 유명한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라바트는 그러한 모로코 왕국의 수도로, 왕궁과 의회, 외국 공관 등의 장엄하고 아름다운 건물들과 깔끔하게 정돈된 푸르른 거리 등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카사블랑카와도 가까우며, 카르타고, 로마 시대의 유적까지 있는 이곳, 당신의 여행을 위한 최적의 도시입니다.

마음이맑아지는 여행지5위

몸바사, 케냐

케냐의 몸바사는 인도양에 있는 산호섬에 위치하고 동아프리카 최대 항구도시로 항상 기후가 따뜻하고 주위에 이슬람 사원과 신전, 박물관 등이 있어 동양적인 색채가 묻어나며 해양 경관이 매우 아름답고 특히 인도양이 최고로 불리며 지평선 너머로 보이는 노을은 환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