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케시는 자마 엘프나, 라 마무니아, 마조렐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쿠투비아 모스크는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단, 이슬람교도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은 마라케시에서 제마 엘 프나 광장 다음으로 가장 큰 광장입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 주변에는 양철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분주한 항구도시 더반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관광지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찾아보기 힘든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인기가 높으며, 유럽풍 건물과 현대식 건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시내 풍경을 자랑합니다. 황금빛 인도양의 힐링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더반으로 출발하세요.
요하네스버그는 대도시 문화와 쇼핑, 음식점, 나이트라이프는 물론, 다양한 야외 모험, 야생 동물 체험, 유적지 방문 등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쇼핑몰과 노천 시장 또는 이 두 가지가 섞여 있는 곳에서 독특한 기념품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입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 선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선정된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속에 있으면서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 케이프타운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서아프리카의 관문 역할을 하는 도시, 이집트의 샤름 엘 셰이크는 아직 우리들에게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인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 있는 낭만의 휴양지, 홍해에 닿아 있습니다. 터키석을 닮은 아름다운 바다에 뒤로는 황금빛 바위 산이 받쳐 주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며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후르가다는 이집트 홍해 연안에 있으며 이집트의 관광 중심지입니다. 건조하지만 일 년 내내 온화하고 긴 해변이 있는 이곳은 국외 여행자뿐만 아니라 이집트 국내 여행자에게도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깨끗하고 잔잔한 바다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발달했으며 특히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탕헤르는 모로코 북부의 항구 도시이며, 예로부터 아프리카와 유럽을 연결하는 곳으로 중요시 되었습니다. 탕헤르는 골목, 길마다 기념품 가게들이 많아 볼거리가 많습니다. 탕헤르는 주의해야할 점이 여행객을 노리는 사기꾼이 많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택시를 타거나 쇼핑 중에도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
활발한 항구도시이자 휴양도시인 아가디르는 대서양 연안에 있는 모로코의 중심 도시이며, 연중 내내 온난하여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흥이 끊이지 않는 아가디르에서는 매년 영화제와 음악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낭만적인 아가디르 해변과 Agadir Oufella Ruins와 같은 유적지도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