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다시가고싶어지는 아프리카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다시가고싶어지는 여행지1위
마라케시, 모로코
마라케시는 자마 엘프나, 라 마무니아, 마조렐정원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쿠투비아 모스크는 마라케시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단, 이슬람교도만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은 마라케시에서 제마 엘 프나 광장 다음으로 가장 큰 광장입니다. 페르블랑티에 광장 주변에는 양철 제품을 파는 상점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셰프샤우엔은 모로코 북서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셰프샤우엔의 이름은 마을 뒷산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인데 염소의 두 뿔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도시의 가장 큰 특징은 파란색으로 칠해진 건물들인데 이는 은은하게 푸른색으로 빛나는 도시의 풍경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 도시는 모로코 어디에서도 살 수 없는 독특한 수공업품을 팔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모직 옷이나 털 담요 등은 이곳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프리토리아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3개의 수도 중 행정수도 역할을 하는 도시입니다. 그에 걸맞게 깔끔하고 정돈된 거리가 눈길을 끌며, 고풍스러운 관공서와 건물이 가득합니다. 일 년 내내 연평균 18도 정도의 쾌적한 기후로 활동이 쉬우며, 블루트레인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주한 항구도시 더반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관광지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찾아보기 힘든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인기가 높으며, 유럽풍 건물과 현대식 건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시내 풍경을 자랑합니다. 황금빛 인도양의 힐링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더반으로 출발하세요.
룩소르는 고대 이집트를 대표하는 도시로 나일강을 중심으로 동안과 서안으로 나뉩니다. 배를 타지 않고서는 동안과 서안을 오가는 데만 1시간 가까이 걸리기 때문에 보통 동안과 서안에 있는 유적지들을 한데 묶은 동안 투어, 서안 투어가 진행됩니다. 동안 투어는 카르나크 신전과 룩소르 신전을 가고, 서안 투어는 왕가의 계곡, 하트셉수트 신전, 하부 신전, 멤논 거상을 갑니다.
요하네스버그는 대도시 문화와 쇼핑, 음식점, 나이트라이프는 물론, 다양한 야외 모험, 야생 동물 체험, 유적지 방문 등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쇼핑몰과 노천 시장 또는 이 두 가지가 섞여 있는 곳에서 독특한 기념품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입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 선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선정된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속에 있으면서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 케이프타운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아스완은 이집트 남쪽의 태양의 도시로 아스완 댐, 아부심벨 유적지, 아스완-룩소르 크루즈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나일강의 아름다움을 걸어서 감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스완의 여행정보, 여행 준비물, 관광정보 등을 확인해 보세요 아스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아스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블룸폰테인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3개 수도 중 하나이며 꽃피는 분수라고 불리는 도시입니다. 해발고도 1400m의 고원에 있는 도시이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7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꽃의 풍부함과 연례 장미 축제가 유명해 "장미의 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