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기막히는 아프리카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기막히는 여행지1위

더반, 남아프리카 공화국

분주한 항구도시 더반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관광지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찾아보기 힘든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인기가 높으며, 유럽풍 건물과 현대식 건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시내 풍경을 자랑합니다. 황금빛 인도양의 힐링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더반으로 출발하세요.

기막히는 여행지2위

요하네스버그,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는 대도시 문화와 쇼핑, 음식점, 나이트라이프는 물론, 다양한 야외 모험, 야생 동물 체험, 유적지 방문 등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쇼핑몰과 노천 시장 또는 이 두 가지가 섞여 있는 곳에서 독특한 기념품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막히는 여행지3위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입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 선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선정된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속에 있으면서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 케이프타운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기막히는 여행지4위

프리토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리토리아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3개의 수도 중 행정수도 역할을 하는 도시입니다. 그에 걸맞게 깔끔하고 정돈된 거리가 눈길을 끌며, 고풍스러운 관공서와 건물이 가득합니다. 일 년 내내 연평균 18도 정도의 쾌적한 기후로 활동이 쉬우며, 블루트레인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막히는 여행지5위

카이로, 이집트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