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5% 현금 캐시백
도시 노비사드 세르비아
"세르비아 제2의 도시"
세르비아어로 '새로운 정원'을 뜻하는 노비사드는 세르비아에서 수도 다음으로 큰 도시입니다. 자유광장 주변에 레스토랑, 카페, 호텔이 모여 있어 편리하고 거리도 깔끔합니다. 노비사드 성모마리아 성당이라고 불리는 세르비아 정교 대성당이 자유광장을 더욱 운치 있게 만들어줍니다. 7월에는 유럽에서 유명한 EXIT 뮤직 페스티벌도 있으니 만나보세요.
AI 키토크로 보는
노비사드
필수 여행 정보
세르비아 노비사드 필수 여행 정보
비행시간
비자 유무
시차
통화
전압
언어
노비사드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세르비아 노비사드 여행 버킷리스트
노비사드 대표 명소
세르비아 노비사드 추천 명소
노비사드 액티비티
세르비아 노비사드 추천 액티비티
인공지능 추천 여행지
인공지능 추천 버킷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노비사드은(는) 어떤 곳 인가요?
- 세르비아어로 '새로운 정원'을 뜻하는 노비사드는 세르비아에서 수도 다음으로 큰 도시입니다. 자유광장 주변에 레스토랑, 카페, 호텔이 모여 있어 편리하고 거리도 깔끔합니다. 노비사드 성모마리아 성당이라고 불리는 세르비아 정교 대성당이 자유광장을 더욱 운치 있게 만들어줍니다. 7월에는 유럽에서 유명한 EXIT 뮤직 페스티벌도 있으니 만나보세요.
- 다른 사람들은 노비사드 을(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 여행객들은 ‘건전한’ ‘기막히는’ ‘고요한’ 곳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노비사드 여행 시 알아야하는 정보가 있나요?
- 네 있습니다. 한국에서 노비사드 까지 10시간48분 소요되며 시차는 7시간 늦고 통화는 RSD, 언어는 Serbian, Romanian, Hungarian, Slovak, Croatian, Albanian 을(를) 사용합니다.
- 노비사드 에서 즐거워지는 명소는 어디인가요?
- 노비사드 대표 즐거워지는 명소는 [Danube's Park, Футошки Парк, Limanski Park] 입니다.
- 노비사드 에서 추천하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 노비사드 에서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는 '고풍스러운 역사 건축물이 즐비한 ‘노비사드’의 자유 광장 탐방하기 ' 입니다.
- 노비사드 호텔의 평균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 노비사드 4성급 호텔 평균 1박 요금은 0원 입니다.(부킹닷컴 기준) : 더 많은 노비사드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