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가기좋은 오스트레일리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오스트레일리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어린이날에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시드니는 호주의 대표 여행지입니다. 오페라하우스가 유명한 도시이고, 본다이비치, 왓슨스베이, 달링하버 같은 해안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또한 호주의 대표 음식은 캥거루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달링하버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도 유명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다윈, 오스트레일리아

어린이날에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다윈은 오스트레일리아 노던 준주의 주도입니다.다윈에서 추천 여행 코스는 노던 테리토리 박물 미술관에 가면 원주민 예술을 감상하는 것과 5~10월에 열리는 민딜 비치 선셋 마켓에서 티모르 해 너머로 해가 지는 광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다윈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다윈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퍼스, 오스트레일리아

어린이날에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퍼스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도시로 알려졌고 여유가 가득한 휴양지라는 의미에서 '호주의 캘리포니아'라 불립니다. 거대한 파도가 밀려오는 것 같다고  이름을 갖게 된 호주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웨이브락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 것이 훨씬 더 거대하다고 합니다. 수천 개의 석회암 기둥들의 신기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피나클 사막 또한 손꼽히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