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해변이있는 오스트레일리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1위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는 호주의 대표 여행지입니다. 오페라하우스가 유명한 도시이고, 본다이비치, 왓슨스베이, 달링하버 같은 해안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또한 호주의 대표 음식은 캥거루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달링하버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도 유명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골드코스트는 가족 여행이든, 해변의 휴식 또는 세련된 리조트든 모두가 가능합니다. 세련된 바와 레스토랑, 해안을 따라 들어선 뷰가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 또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테마 파크를 즐기거나, 대표적인 해변에 들러 따스한 햇볕 아래서 서핑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모래 섬, 프레이저 섬은 호주만의 멋진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래 위 울창한 열대우림을 걷는 부시워킹, 하늘로 솟구치는 듯한 여러 가지로 기둥을 이룬 피그 트리, 모래섬에서 바다로 흐르는 크릭 등 엄청난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날 것 그대로의 정글, 프레이저 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애들레이드는 호주 남부의 도시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교육, 와인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애들레이드는 레스토랑, 공원, 와인 산지를 손쉽게 찾아갈 수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또한 백사장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도 있고 애들레이드 동물원에서 야생동물과 교감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