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에가기좋은 동남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정의달에가기좋은 동남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다낭, 베트남

가정의달에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냐짱, 베트남

가정의달에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가정의달에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 최대의 도시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휴양지이며, 황홀한 석양의 섬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도시가 작기 때문에 공항에서 걸어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코타키나발루엔 활화산인 키나발루 산, 블루모스크, 툰쿠 압둘 라만 국립공원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세부, 필리핀

가정의달에가기좋은 4위 여행 이미지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부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세부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싱가포르, 싱가포르

가정의달에가기좋은 5위 여행 이미지

싱가포르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관광 명소들이 있어, 여행 초보객들에게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 베이스 샌즈 호텔 수영장은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샌즈호텔 건너편에 있는 '가든 바이 더 베이'는 다양한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싱가포르의 핫 스팟입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보라카이, 필리핀

가정의달에가기좋은 6위 여행 이미지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섬입니다. 보라카이 섬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보라카이 섬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치안이 그닥 좋지 않은 필리핀이지만 굉장히 치안 유지에 신경을 많이 써서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 여행을 갔다면 세일링보트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