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함을느낄수있는 동남아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소소함을느낄수있는 동남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치앙마이,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위 여행 이미지

치앙마이는 다른 태국 지역보다 비교적 선선한 곳입니다. 왓 체디루앙을 비롯한 여러 사원과 더불어 야시장 등 여러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왓 체디루앙 사원은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로 치앙마이 올드시티 안에서도 크고 볼 게 많은 곳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푸켓타운,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위 여행 이미지

푸껫은 태국 남쪽의 휴양지로 깨끗하고 언제 가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푸껫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먹거리와 색다른 밤 문화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푸껫을 찾습니다. 푸껫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푸껫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프놈펜, 캄보디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위 여행 이미지

프놈펜은 캄보디아의 수도이자,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캄보디아 최대의 도시입니다. 프놈펜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고 캄보디아에서 손꼽히는 휴양지인 남부 바다와 인접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도시입니다. 1866년에 지어진 프놈펜의 랜드마크인 프놈펜 왕궁과, 크메르루즈의 희생자들이 처형 및 매장된 장소인 킬링필드도 프놈펜을 여행할 때 꼭 가야할 여행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위

빠똥,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위 여행 이미지

빠통은 푸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지역으로 일 년 내내 관광객이 붐비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 이 낮의 해변가도 좋지만 특히 나이트 라이프가 유명합니다. 방글라 거리는 바들이 즐비해있고, 나이트 쇼도 매일 열리기 때문에 밤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환상의 도시가 될 것입니다. 또한 리조트 지역이기 때문에 근처에 음식점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5위

방콕,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5위 여행 이미지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6위

냐짱,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6위 여행 이미지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7위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7위 여행 이미지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 최대의 도시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휴양지이며, 황홀한 석양의 섬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도시가 작기 때문에 공항에서 걸어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코타키나발루엔 활화산인 키나발루 산, 블루모스크, 툰쿠 압둘 라만 국립공원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8위

하노이,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8위 여행 이미지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9위

다낭,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9위 여행 이미지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0위

호찌민,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0위 여행 이미지

호찌민은 쌀국수, 분짜, 반쎄오, 월남쌈, 반디 등 많은 먹거리로 유명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호찌민 데탐 거리는 많은 여행자들이 몰리는 여행자 골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통일궁은 프랑스 식민 통치 시절에 지었던 걸물을 기본으로 재건설한 곳으로 베트남 대통령의 집무공간이자 관저로 사용되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1위

후아힌,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1위 여행 이미지

후아힌은 태국 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로 후아힌 군의 행정 중심지입니다. 해변 휴양지로 이름이 높은 후아힌은 태국 왕가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국립공원과 유적지로 두드러진 도시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2위

루앙프라방, 라오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2위 여행 이미지

루앙프라방은 라오스 북부에 위치한 고대도시로 지명은 큰 황금 불상이라는 뜻입니다. 라오스 최고의 관광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규모가 큰 사원인 왓 씨앙통, 푸시탑, 루앙프라방 왕궁 박물관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루앙프라방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루앙프라방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3위

치앙라이,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3위 여행 이미지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와 함께 태국자유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치앙라이는 당일투어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적인 관광스팟이 넘쳐나 당일치기보다는 1박 이상 머물 것을 추천합니다. 치앙라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치앙라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4위

아유타야,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4위 여행 이미지

아유타야는 태국의 세계문화유산이자 유명한 역사유적지입니다. 아유타야에는 뚝뚝이라는 독특한 교통수단이 있습니다. 다만 약간 비싼 가격과 흥정이 부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전거를 빌려서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왓마하탓과 아유타야 역사 공원 등의 여행지가 자전거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5위

호이안,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5위 여행 이미지

호이안은 휴양과 관광을 도시에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베트남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낭 시내와 해안가를 나누는 한강은 밤이 되면 환상적인 야경 스팟으로 변신하여 여행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다낭 시내에 있는 다낭대성당은 핑크빛의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도 다낭에 있으니 광활한 대자연의 모습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6위

요그야카르타,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6위 여행 이미지

요그야카르타는 군주제가 통치했던 유일한 인도네시아 왕실 도시로서, '번영하기 좋은 도시'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주처럼 유적지가 매우 많고, 더불어 문화, 예술, 교육 측면에서도 발달한 곳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발리에 못지않게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7위

덴파사르,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7위 여행 이미지

덴파사르는 발리의 대표 공항은 덴파사르 공항이 있으며 발리의 대표적인 관광 중심지로 손꼽힙니다. 덴파사르는 발리신혼여행 뿐 아니라 여자 혼자 발리여행, 패키지 발리여행으로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덴파사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덴파사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8위

마닐라, 필리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8위 여행 이미지

마닐라는 여행지마다 촬영 스팟도 많고, 저렴한 물가가 장점입니다.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있는 마닐라 대성당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스페인식 석조건물이라 유럽의 느낌을 간직한 성당입니다. 또한 필리핀의 대표 아쿠아리움인 마닐라 오션파크는 각종 해양생물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존재해서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19위

비엔티안, 라오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19위 여행 이미지

비엔티아는 5개 나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어 덕분에 다양한 식문화가 발달해있습니다. 비엔티안에선 라오스 전통 요리는 물론, 프렌치와 퓨전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의 랜드마크로는 거대한 문 빠뚜싸이가 있습니다. 꼭대기는 전망대로 시가지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0위

달랏,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0위 여행 이미지

달랏은 감성여행의 종결지 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역으로 손꼽히는 달랏 기차역은 약 7km 정도의 거리를 운행하는 관광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베트남 소수 민족이 거주하던 지역으로 달랏 시민들이 사랑하는 꾸란 마을에서는 지프차를 타고 마을을 둘러보는 액티비티를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1위

조지타운, 말레이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1위 여행 이미지

조지타운은 말레이시아의 도시로 본토 옆에 있는 피낭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해협 식민지로 성장하여 그 영향이 짙게 남은 곳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에서 중국계가 가장 많은 곳으로 영국과 중국, 말레이시아의 면면을 모두 담고 있는 특색있는 여행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2위

바기오, 필리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2위 여행 이미지

바기오는 1년 내내 서늘한 날씨 어서 땀을 흘리지 않고 쾌적하게 지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바기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기오 근처에서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곳인 라유니온 산후안입니다. 신선한 공기와 탁 트인 뷰를 느낄 수 있는 마인즈뷰파크도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3위

카오락,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3위 여행 이미지

카오락은 현재 관광 지향적인 마을로, 태국 타쿠야 빠 지역과 팡아 지방의 무앙 지역에 위치한 섬입니다. 태국의 진주라고 불릴 만큼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원시림 즉 자연 그대로의 산림을 유지하고 있어 전형적인 휴양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카오락으로 오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4위

만달레이, 미얀마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4위 여행 이미지

만달레이는 미얀마의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이라와디 강 연안에 있습니다. 슈웨넌더 사원, 아투마시 사원, 챠욱 터 지 사원 등 불교 국가답게 많은 사원과 만달레이에서 가장 유명한 우베인 다리, 만달레이 언덕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만달레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만달레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5위

껀터,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5위 여행 이미지

껀터는 베트남 남부의 메콩강 삼각주 최대의 도시입니다. 메콩강 삼각주는 베트남의 곡창 지대로 불리며, 전국 쌀 생산량의 50% 이상을 산출합니다. 이러한 곳에 위치한 껀터는 농촌 지역의 그린 투어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이 투어에 참여하면, 특산품인 포멜로, 롱간, 잭프루트, 망고, 귤, 두리안 등의 과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농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껀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6위

빠이,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6위 여행 이미지

빠이는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인지 배낭여행자들의 안신처라고 불리며, 실제로 장기체류하는 여행자들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빠이에는 썽태우나 툭툭같은 대중교통이 없기 때문에 스쿠터를 빌리면 핀리합니다. 전쟁의 역사가 담겨있는 메모리얼 브릿지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7위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7위 여행 이미지

쿠알라룸푸르는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한국과 일본의 경쟁구도로 지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입니다. 건물 내 위치한 수리아 KLCC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6층짜리 쇼핑몰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8위

씨엠립, 캄보디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8위 여행 이미지

씨엠립은 작지만, 여행자들이 꿈꾸는 캄보디아의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앙코르 유적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지고 잘 보존되어 있는 앙코르 와트를 비롯하여 아시아 최대의 호수라고 일컬어지는 톤레삽 호수까지 캄보디아의 매력적인 면면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29위

푸꾸옥,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29위 여행 이미지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푸꾸옥섬은 베트남 남서부의 섬입니다. 이곳은 1년 내내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청정한 바다와 바다 거북이를 볼 수 있어서 최근 관광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어 휴양과 관광,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0위

파타야,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0위 여행 이미지

파타야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먹거리, 매력적인 역사와 문화가 더해져 많은 분의 인생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지가 있다면 방콕 왕궁과 왓 포 사원이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며, 아름답고 정교한 건축물들로 태국 여행 왔다는 사실을 절로 느끼게 해줍니다. 크고 웅장한 와불상을 보시려면 왓 포 사원을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1위

수랏타니,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1위 여행 이미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2위

좀티엔 비치,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2위 여행 이미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3위

수라카르타,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3위 여행 이미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4위

방비엥, 라오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4위 여행 이미지

방비엥의 랜드마크이자 방비엥 즐길거리 필수코스로 꼽히는 '블루라군'은 서양여행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여행스폿으로 알려져있는 자연놀이터입니다. 쏭캉 하류까지 카약을 타고 방비엥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카약킹투어도 배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5위

하롱베이,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5위 여행 이미지

하롱베이는 크고 작은 기암괴석과 섬들로 이루어진 베트남 북부의 만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하롱베이는 1994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만을 둘러싼 섬들은 옛날, 적을 물리치고 베트남을 지킨 용이 토해낸 보석이라는 신비로운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여행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6위

세부, 필리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6위 여행 이미지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부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세부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7위

우부드,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7위 여행 이미지

수많은 여행자가 모이는 발리섬에서도 독특한 문화를 자랑하는 곳, '우부드'는 발리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많은 화가가 거주하고 있는 이곳에는 발리 전통 예술과 현대 회화가 결합되어 탄생한 발리 회화가 거리 곳곳에 있습니다. 블랑코 르네상스 박물관, 아궁 라이 미술관 등 관람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다양한 현지 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발리의 상징과도 같은 멋진 해변은 기본 옵션입니다. 우부드가 가진 개성을 두 눈으로 직접 발견해 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8위

무이네,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8위 여행 이미지

무이네는 동남아에서 유일하게 사막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이네 여행 필수 코스인 선라이즈 투어와 선셋 투어는 동일한 코스를 돌지만 순서만 다르게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선라이즈 투어를 신청한다면 베스트 스팟인 화이트샌듄을 추천합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39위

양곤, 미얀마

소소함을느낄수있는 39위 여행 이미지

양곤은 미얀마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옛 수도입니다. 양곤의 지명은 전쟁의 끝 또는 평화라는 의미입니다. 양곤의 상징이자 쌍두마차인 쉐다곤 파고다와 술레 파고다를 양곤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이 중 쉐다곤 파고다는 불심 깊은 미얀마인들의 최대 성지이며 양곤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또한 대탑 주변에 작은 불탑들이 둘러싼 모습은 매우 장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0위

싱가포르, 싱가포르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0위 여행 이미지

싱가포르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관광 명소들이 있어, 여행 초보객들에게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 베이스 샌즈 호텔 수영장은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샌즈호텔 건너편에 있는 '가든 바이 더 베이'는 다양한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싱가포르의 핫 스팟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1위

후에,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1위 여행 이미지

후에는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도시로 투아티엔후에 성의 성도입니다. 후에는 많은 역사적인 기념물과 건축물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유인하고 있습니다. 후에 여행을 한다면 후에가 옛 베트남의 수도였던 만큼 후에 왕궁을 강력 추천합니다. 후에 왕궁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재되었을 만큼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2위

끄라비,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2위 여행 이미지

끄라비는 태국 속 작은 유럽입니다. 끄라비는 태국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해변들을 가진 지역입니다. 주변 기암괴석이 불쑥 불쑥 솟아 있고, 산호가 바로 보일듯한 연녹색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 풀 크라비는 크로아티아 요정의 숲 '플리트비체'와 닮아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3위

붕따우, 베트남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3위 여행 이미지

붕따우는 호치민과 가장 가까운 해변 도시입니다. 붕따우의 명소 호 마이 파크에는 루지, 짚라인, 케이블카, 놀이기구 등 많은 놀거리가 있어 꼭 가봐야 할 필수 여행지입니다. 이중 호 마이 파크로 가는 케이블카에서 본 붕따우 바다는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4위

스미냑,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4위 여행 이미지

인기 관광지 인도네시아 발리섬에 위치한 스미냑은, 고급 리조트가 들어선 세련된 비치를 자랑하는 럭셔리 휴양지이면서도, 작은 골목 골목에 자리한 센스 넘치는 로컬샵과 담벼락에 그려진 그래피티가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신비한 매력의 여행지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5위

바탐방, 캄보디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5위 여행 이미지

천만 마리 박쥐 동굴의 도시 바탐방은 캄보디아 북서부 바탐방 주의 주도로,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크메르 제국의 전성기였던 11세기에 설립되어 크메르 시대의 유적들이 많이 남아있으며, 천만 마리 박쥐가 살고 있는 동굴인 박쥐 동굴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기차를 타고 박쥐를 구경하러 가는 여행. 바탐방에서 즐겨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6위

창구, 인도네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6위 여행 이미지

창구는 인도네시아 발리 남부의 해안 마을입니다. 쿠타의 북쪽으로 약 10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롱보드 서핑과 같은 다양한 해변 활동을 제공합니다. 서핑을 한 후에 코코넛 나무숲을 바라보면 저녁식사를 즐겨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7위

조호르바루, 말레이시아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7위 여행 이미지

조호르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입니다. 싱가포르까지 차로 한 시간도 안 걸리고, 물가도 저렴하여 관광객이 많습니다. 또한 지명의 의미인 '새로운 보석'에 걸맞게 왕가의 별장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힌두교 사원, 레고랜드, 워터파크, 쇼핑몰, 야시장 등 즐길 거리가 많으니 들러보세요.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8위

다바오, 필리핀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8위 여행 이미지

다바오는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대도시로, 다양한 그림 같은 풍경을 간직한 곳입니다. 열대 과일과 난초들, 원시림과 야생 동물들이 화산 지대의 언덕과 계곡을 뒤덮고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 문화가 잘 융합된 지역으로 특히 다바오 앞바다의 사말섬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49위

핏사눌록,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49위 여행 이미지

비슈누 신의 천국 핏사눌록은 태국 북부의 중요하고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이곳은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600년 전에 세워졌으며, 도시 곳곳에 세월이 묻어 있는 아름다운 유적들이 가득합니다. 도시를 관통하는 Nan 강을 따라 복작거리는 길거리 구경을 하고, 맛있는 요리들도 가득 먹을 수 있는 곳. 핏사눌록입니다.

소소함을느낄수있는 여행지50위

반 페, 태국

소소함을느낄수있는 50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