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가기좋은 남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연말에가기좋은 남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는 세계 3대 미항의 도시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대표 관광 명소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에 하나인 코르코바도 언덕의 예수상과 세계적인 휴양지인 코파카바나 해안이 있습니다. 빵 산이라고 불리는 빵지아수까르 산은 예수상과 더불어 리우데자네이루의 랜드마크며, 일몰과 야경이 특히 아름다워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쿠스코, 페루

쿠스코는 세계의 배꼽(중심)이라는 뜻이 있으며 화려한 역사를 가진 곳답게 건축물들이 아주 멋집니다. 쿠스코의 아담한 도시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쿠스코의 아르마스 광장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쿠스코는 해발 3,400m의 고산지대인 만큼 고산병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헤시피, 브라질

헤시피는 브라질 동북부 페르남부쿠주의 주도로, 대서양과 맞닿아있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입니다. 브라질의 베네치아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아름답고 정돈된 도시이며, 네덜란드의 식민지 시대부터 브라질 중심 도시로 일찍부터 발전한 곳입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이키토스, 페루

아마존의 대표 도시 이키토스는 페루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곳에선 아마존의 문화와 정글을 모두 느낄 수 있는데, 원주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그들의 문화를 곁에서 엿볼 수 있으며, 배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며 재규어와 나무늘보, 아나콘다와 원숭이들을 품에 안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남미의 심장 아마존의 문화를 이키토스에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