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축제가열리는 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축제가열리는 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위

발렌시아, 스페인

여름축제가열리는 1위 여행 이미지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공업 도시이면서, 마요르카와 함께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발렌시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축제로 불꽃 축제와 토마토 축제가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발렌시아의 해변은 시내에서 버스나 지하철,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특히 말바로사 해변은 도시에서 가장 가까우며 포트 사플라야는 알록달록한 주위 건물이 인상적이라 ‘스페인의 작은 베네치아’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2위

아비뇽, 프랑스

여름축제가열리는 2위 여행 이미지

오랜 역사를 간직해온 예술과 문화의 도시, 아비뇽은 여름이 되면 아비뇽 페스티벌 연극축제가 한 달 동안 열립니다. 또한 신의 계시를 받아 만들었다는 생 베네제 다리, 병영 막사로 사용되었던 격정의 역사를 지닌 아비뇽 교황청 등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구시가 지붕을 붉게 물들이는 일몰을 감상하며 아비뇽의 황홀함을 느껴보세요.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3위

런던, 영국

여름축제가열리는 3위 여행 이미지

런던은 2층 버스와 여왕님으로 대표되는 영국의 수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유럽 여행을 시작할 때 첫 도시로 많이 선택합니다. 그리고 런던은 윔블던 테니스 대회와 첼시, 아스널, 토트넘 같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런던 연고 구단의 경기 등 스포츠 팬들에게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4위

베로나, 이탈리아

여름축제가열리는 4위 여행 이미지

베로나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볼거리로는 베로나의 상징이자 자랑인 원형극장, 아름다운 베로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람베르티 타워, 베키오 성 등이 있습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곳곳에서 로마 시대의 흔적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으니 골목 곳곳을 돌아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5위

취리히, 스위스

여름축제가열리는 5위 여행 이미지

취리히는 스위스의 가장 현대적인 모습과 목가적인 모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50여 개가 넘는 박물관과 100여 개의 갤러리에서 오페라, 발레, 뮤지컬 등 각종 공연과 전시회를 볼 수 있기에 심심할 틈이 없는 만능 도시입니다. 라인강을 구경할 때 유람선을 타면 폭포 아래까지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를 상징하는 건축물로는 그로스뮌스터가 있습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6위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여름축제가열리는 6위 여행 이미지

잘츠부르크는 오스트리아 서부에 있는 도시로 바로크 양식의 건축, 모차르트의 출생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주요 여행 명소가 중앙에 집중돼 있어서 동선이 크지 않은 점이 장점입니다. 미라벨 정원, 잘츠부르크 대성당, 호엔잘츠부르크 성 등의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7위

뮌헨, 독일

여름축제가열리는 7위 여행 이미지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의 최대 도시이며 독일 내에서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뮌헨의 국립 독일 박물관에는 독일의 각종 발명품과 갖가지 유형의 자동차, 라이트 형제의 비행기 등 역사적인 유물과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때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사일과 초기 컴퓨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뮌헨의 중심 광장인 마리엔 광장 근처에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8위

시기쇼아라, 루마니아

여름축제가열리는 8위 여행 이미지

중세풍의 요새 도시 시기쇼아라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 지방에 있는 도시입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원형인 블라드 체페슈가 태어난 곳으로 유명하며,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유산인 곳이기도 합니다. 푸른 하늘과 쾌청한 날씨 속에서, 중세 드라큘라 시대로 들어가 볼 수 있는 이곳, 시기쇼아라로 떠나보세요.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9위

글래스턴베리, 영국

여름축제가열리는 9위 여행 이미지

잉글랜드 서머싯 주에 있는 글래스턴베리는 인구 9천 명 규모의 중소 도시입니다. 아서 왕의 유해가 이곳에서 발견되었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역사가 깊은 곳이며, 현재는 세계 최대의 락 페스티벌 중의 하나인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로 다시금 유명해진 곳입니다. 아름다운 유적과 무대에서 낭만적인 영국의 밤을 즐겨보세요.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0위

에든버러, 영국

여름축제가열리는 10위 여행 이미지

에든버러에선 소나 양의 간, 염통 허파를 삶아낸 스코틀랜드 전통요리 하기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 성은 바위산 위에 세워진 고대 요새로 아직까지 주둔 부대가 있는 몇 안 되는 성 중에 하나로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에든버러 시내의 중심에 있는 작은 언덕인 칼튼 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시내 전경이 훤히 내려 다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 자랑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1위

본머스, 영국

여름축제가열리는 11위 여행 이미지

"본머스는 쥐라기 해안의 동쪽에 있는 해안 도시입니다. 본머스는 긴 해변가와 온화한 기후 덕분에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능하여 유럽인들도 많이 찾는 휴양지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2위

팜플로나, 스페인

여름축제가열리는 12위 여행 이미지

팜플로나는 스페인 나바라 지방에 위치한, 소몰이 축제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매년 7월, 산 페르민 축제 기간이 되면 아침 8시부터 골목길을 질주하는 소 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몰이는 난폭한 소 6마리와 자신의 용기를 증명하기 위해 참가한 사람이 함께 약 800 미터 거리의 골목길을 질주하는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