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로숙연해지는 동유럽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절로숙연해지는 동유럽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절로숙연해지는 여행지1위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북방의 베네치아라고도 합니다. 일 년 내내 다채로운 축제가 펼쳐지지만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 하나는 바로 운하여행과 백야축제입니다. 네프스키 대로를 중심으로 많은 관광지와 문화시설들이 많고 도보여행하기 편리한 도시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여행하기에 6월에서 7월정도가 가장 좋습니다.

절로숙연해지는 여행지2위

볼고그라드, 러시아

볼고그라드는 유럽에서 가장 긴 강이자 러시아의 젖줄로 불리는 볼가강의 서안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제2차세계대전 중 독일과의 치열한 격전 끝에 소련에게 승리를 안긴 곳으로, 영웅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볼고그라드의 언덕에는 미국 자유의 여신상 보다도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조국의 어머니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절로숙연해지는 여행지3위

모스크바, 러시아

모스크바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붉은 광장 쪽으로 걸어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크렘린 궁전, 들어가는 초부터 붉은 건물들이 굉장히 인상 깊은 붉은광장, 돔백화점 등이 모여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도시 내에서도 지역에 따라 기온 차가 심하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로숙연해지는 여행지4위

부다페스트,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현대 도시의 상업 중심지로 국회 의사당과 바치 거리 등 번화가가 밀집해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으로는 유럽에서 제일 큰 온천 중 하나인 세체니온천, 어부의 요새, 성 이스트반 성당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의 먹거리로는 굴라쉬가 유명하며 저렴한 물가는 여행자로 하여금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게 만들것 입니다.

절로숙연해지는 여행지5위

프라하, 체코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는 중심가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입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이 프라하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연간 맥주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체코입니다. 프라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종류도 다양해 하루종일 맥주투어만 해도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또한 프라하 성은 세계에서 제일 큰 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